대출왕 고객센터

대출왕은 고객만족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색 아이콘1:1 문의하기

+ 대출왕 고객센터

악수 아이콘

공지사항

대출왕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핀테크 기업 연커뮤니케이션, 금융사 대상 실시간 무료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시작

분류 :
금융뉴스
날짜 :
2019.10.11
조회수 :
1053


지난 7월 한국핀테크산업협회의 정회원으로 가입한 연커뮤니케이션은 자체 개발한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이용하여, 금융권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간 무료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시작한다.

IT 플랫폼 개발 및 홈페이지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인 연커뮤니케이션은 로컬마트플랫폼, 대출중개플랫폼과 창업플랫폼의 서비스를 준비중이며, 이번에 대출중개플랫폼의 출시를 앞두고 무료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커뮤니케이션에 따르면 도메인 비용, 제작 비용, 유지보수 비용, 호스팅 비용이 없는 100% 무료 제작 서비스로, 홈페이지가 없는 금융사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제작을 위한 회원가입만 하면 실시간으로 무료홈페이지가 만들어진다.

무료로 홈페이지 제작서비스를 이용한 금융사들은 자사 상품의 광고와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홍보서비스도 같이 제공된다.

홈페이지 제작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대상업체는 제 1,2 금융권 및 제3금융권의 기업과 금융관련 기업 대부분이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로써 우리나라 금융사 중 약 7000개 이상의 기업들이 홈페이지 제작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연커뮤니케이션의 옥규철 대표는 “금융사 홈페이지를 무료로 만들어주는 것은 기업에게 혜택을 주는 것이지만, 대출이나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정확한 금융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융사 무료홈페이지 제작서비스는 오는 8월 중순 베타서비스를 시작해서 금융사 상품 중개 서비스와 홍보를 위한 플랫폼과 더불어 9월 2일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